MY MENU

공지사항

제목

SAK 6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 소식 및 등록안내

첨부파일1
내용
한국셰익스피어학회 회원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올해 10월 27일(금)-28일(토) 서울대학교에서 열리는 SAK 6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 "Between Proximity and Distance: Transposing Shakespeare Today" 가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국제학술대회에 대한 최근까지의 진행상황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현재까지 국내외 여러 나라에서 62명의 학자들이 참여 의사를 밝혔으며, 24명의 참가자가 이미 등록을 마친 상태입니다. 이 학술대회에는 다수의 저명한 학자들이 연설자 및 발표자로 참여할 예정이어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학술대회 공식 웹사이트 (https://www.sak60conference.com) 는 현재 오픈되어 있으며, 이 곳에서 상세한 일정 및 발표 프로그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9월 15일까지 얼리버드 등록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여기에는  Reception Party, Gala Dinner, 2번의 점심식사, 기념품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간 이후에는 등록비가 인상될 예정이라 학술대회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등록을 서둘러 주시기를 바랍니다.

등록 과정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안내되어 있습니다. SAK 회원일 경우, 얼리버드 등록비는 전임 기준으로 70,000원, 비전임 기준으로 56,000, 그리고 대학원생은 42,000원입니다. 참여와 더불어 학생들에게도 많은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등록비는 아래 은행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국민은행 016701-04-175359
방승희 (한국셰익스피어학회)

다시한번 이번 국제 학술대회에 많이 참여해 주시기를 바라며, 사회자 및 토론자로 도움을 주시는 여러 교수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학술대회 준비운영위원 일동 올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